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자산관리, 예산관리 앱 및 돈관리 어플

by WhoIsKim 2024. 3. 14.
반응형

개인 재정을 관리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또한 예산을 세우고 지키는 것이 요즘 시대에 굉장히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비용을 추적하고, 지출을 분류하고, 돈이 어디로 가는지에 대한 명확한 전망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앱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내 돈을 철저하게 관리해 주는 상위 5 개의 개인 앱을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자산관리 앱
Budgeting Apps

미국 자산관리 대표적인 앱 Top 5

Mint

Mint는 은행 계좌, 신용 카드 및 투자를 연결하여 트랜잭션을 자동으로 추적 및 분류합니다. 여러 지출 범주로 예산을 설정하고 제한 또는 낮은 잔액에 접근 할 때 경고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의 모든 수입과 지출을 한눈에 보기 쉬우며, 투자하고 있는 주식과 코인의 거래소도 연결해서 총자산이 얼마인지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세금보고할 때 사용되는 TurboTax와 연결되어 있어, 세금보고할 때 좀 더 정확한 나의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You Need a Budget (YNAB)

YNAB는 재정 목표에 따라 우선 순위를 설정하고 자금을 할당하는 것을 강조하며, 각 달러가 지출 범주에 할당되는 제로 기반 예산을 사용합니다. YNAB는 실시간 지출 추적을 위해 은행 계좌에 연결할 수 있으며 돈 절약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측면을 갖추고 있는 장점과, 또한 주가 연동 등 세부적인 투자관리 기능보다는 자산-예산-지출관리에 집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PocketGuard

PocketGuard는 은행 계좌, 신용 카드 및 청구서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류하여 지출에 대한 간단한 뷰를 제공합니다. 재정 상단에 머물러 계산 및 저축 목표를 인출한 후에 지출할 돈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반복적인 상기 메모를 설정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금융계좌와 연동해 월간 전체 예산을 비교해 준다. 이를 통해 월별 저축, 청구서, 수입 및 지출 비용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핸드폰, TV 및 Subscribes 등의 모든 청구서를 분석해 예산을 절약하는 방법과 보다 효과적인 거래를 제안하기도 합니다.

Empower

Empower는 한 곳에서 지출, 저축 및 순 가치를 추적하여 여러 금융 계좌를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나의 스마트폰을 통해 예산을 상담할 수 있는 '재정 담당가' 입니다. 나의 지출액을 추적해 현명한 소비를 계획하도록 도움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예산관리를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자본은 주로 투자 관리 도구이지만 지출 분석 도구를 포함한 예산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월급날에 나의 월급의 5%를 저축해 주는 '스마트 자동 저금' 기능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매달 청구서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유도하며, 합리적인 보험 선택을 위해 맞춤 제공 상품을 찾아주기도 합니다.

Honeyfi

Honeyfi는 함께 재정을 관리하고자하는 커플을 위한 앱입니다. 은행 계좌를 연결하고 개별적으로 또는 집단적으로 지출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Honeyfi는 한 파트너가 특정 범주의 예산을 초과할 때 울리는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출의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서로가 어느 부분에서 지출을 더 많이 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산 앱은 지출을 추적하고 예산을 지키고 돈을 절약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이 대표적인 5 개의 앱은 무료 또는 저렴하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어떤 앱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선택하고 재정을 통제하기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더 현명하고 지혜롭게 돈을 관리합시다!

반응형